러시아 그랑프리 – 2021 : 공식 1 단계 예측 및 요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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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권는 이탈리아 사건 이후 최대 Ferstappen 우승을 CEF를 곱한.

이탈리아 단계 “공식은”표에 힘의 정렬을 변경하지 못했지만, Max와 루이스의 팬이라고, 키 마권 시세의 몇 인계 동시에. 다음 인종, 러시아의 그랑프리, 소치 도로에 9 월 24 가입일 September 26, 이번 주말에 개최됩니다.

이 자료에 – 가장 흥미로운 마권 계수의 개요 및 경기의 결과에 대한 저자의 전망.

러시아의 그랑프리 수상

TV 채널 “경기 TV는”라이브 모두에게 러시아의 그랑프리의 단계를 보여줍니다. 무료 관행을 포함 :

– 2021 러시아 그랑프리에서 계수

이탈리아의 단계가 아니라 지도자 사이의 극적인 차이가 엄청난 속도로 성장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있는 우승의 가장 출발점이 될 수 있음을 보였다. 그러나 때문에 해밀턴과 Ferstappen의 말도 안되는 사고, 이전의 레이아웃이 남아 있었다. 네덜란드 사람도, 질주 자격 승리 안경의 몇 가지를 적립 있지만 그래서 지금은 멀리 루이스에서 정확히 5 포인트를합니다.

몬자에서 충돌과 메르세데스 조종사와 레드 불의 상호 수집 한 후, 심사 위원은 3 개 개의 위치 러시아의 시작에 최대를 처벌하는 다소 논란이 결정을했다. 형벌은 자신의 자격 결과로 대체하는 것이 었습니다. Ferstappen가 시작 훨씬 더 심각한 처벌을받을 수 있도록하지만, 엔진 문제는 경우에 합류했다.

이는 네덜란드의 승리 계수의 거대한 성장뿐만 아니라 해밀턴의 승리에 CEFs의 유형 붕괴를 설명합니다. 앞서 이탈리아 그랑프리에서 그의 가능성은 따옴표로 평가 하였다
2.08

 

이제 카페까지 하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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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

에 autodrome 소치 : 역사와 통계

올해, 관객은 여전히 ​​있지만, 제한 수량, 스탠드에 허용됩니다. 차의 언론 서비스는 그랑프리의 모든 단계가 50 % 충전 개최 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40,000 관중에 대한 소치 트랙 좌석, 한 20000 확실히 활기찬 관찰 할 수 있다는 사실에 믿을 수있는 점을 감안.

소치에 autodrome가 큰 F-1 트랙이다. 그랑프리의 역사에서 첫 번째는 2014 년에 통과하고, 그 승자는 동일한 “메르세데스”의 지배에서 루이스 해밀턴이었다. 그런데,이 고속도로에있는 모든 승리의 대부분을 자신의 계정에 – 사 (2014, 2015, 2018, 2019).

그의 현재 파트너 Valtterter Bottas 2017 년과 2020 년 여기에 두 개의 승리 날치기 할 수 있었다. 그리고 니코 로즈버그은 “화살표”에 영국의 전 동료 2016 년에 그의 우승 시즌 동안 한 번만 여기 수상했다.

트랙 길이 5.848 km이며, 경주 거리는 309.732 km에 온다. barids의 평균 속도 215kmh입니다. 최대 고정 속도 – 343kmh. 서클 기록은 제 3 자격 세션 동안 2020 년 해밀턴에 의해 설치 – 1 : 31.304.

러시아-2021의 그랑프리에 무엇을 넣어?

(표준 라인의 기준에 따라) 큰 볼 때, 최대의 승리에 KEFS는 유혹 베팅을 체결하는 욕망을 가질 수있다. 그러나, 우상의 승리 시핑하기 전에, 그것은 몇 가지 중요한 요소에주의를 지불하는 가치입니다.

아무리 Ferstappen 자동차가 올해 얼마나 강한, 우리는 소치 단계의 모든 승리가 토토 울프 팀의 돼지 저금통에 갔다 것을 잊지 않아야합니다. 물론, Netherlants도 실패 자격과 미세 후 상단에 돌파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지만, 불스, 크리스천 호너의 머리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로컬 경로는 “레드 불의 설정 및 구성에 특히 적합하지 않다 “.

또한, 루이스 경우 자격에 극 걸릴 첫 번째 서클에서 분리를 준비하고 메르세데스 역학의 실수는 경주 최대의 과정에서 그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호너는 Ferstappen의 차에 몬자에서 충돌 후, 그는 여전히 발전소의 긴급 대체를 수행해야한다는 것을 배제하지 않았다. 역학의 엔진 노드와 기어 박스를 검사 한 후, 이들 요소의 위치에 작은 균열이 있었다.

이러한 손상 후 노드를 복원하는 것은 더 이상 가능하지 않다. 금요일 경기 동안 네덜란드의 트랩은 다소 약한 시간을 보여 주었다. 레드 불 즉시 Ferstappen 차에 발전소의 모든 구성 요소를 교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그는 마지막 위치에서 경쟁에서 시작하도록 강요한다.

(자격 중) 토요일에 소치의 경로는 대부분 인해 빛이 비에 젖은 될 것입니다. 일요일에, 건조의 가능성이 남아을 시작하지만, 기상 예보관은 도착 중간에 샤워를 배제하지 않는다.

과거 인종 비가 시작 메르세데스와 레드 불에 매우 적합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이 넣어되지 않은 이러한 조건에서 특수 기록, 그들은 훨씬 더 약한 팀이 최대 위험 거리를 더 가까이 자신을 얻거나 심지어는 연단에 공간을 차지했다. 일요일에 비가 경우, 최대 최초의 트리플에 침입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다.

안드레이 Musalevsky에서 러시아 그랑프리에 대한 예측

조종사는 “맥라렌은”리더의 출발 후 상품을 복용, 이탈리아에서 furyor을 생산했다. 시즌이 과정에서 두 라이더는 종종 최고 십에 그들의 방법을 만든 : 랜도 노리스 (14) 중 두 종족 안경을받지 못했다; 댄 Ricaryard는 10 만 4 배 가지 않았다. 비 고무의 두 가지 유형에 동시에 두 자동차는 우수한 시간과 꽤 COMF을 보여

Ortuth는 압력 전원의 하드 설정을 느낍니다.

그래서 나는 이번에는 몬자의 영웅들이 안경을 타고 노력하고 있다는 입찰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그러한 통과 속도는 매우 적절한 CEF를 제공한다.

두 번째 속도는 소치 경로의 사고율이 될 것입니다. 평균적으로, 지난 7 시즌 동안 경주 중에 2 대의 자동차가 가고 있습니다. 기술적 인 결함을 고려하지 않고도 사고가 발생합니다. 주말에 비가 오면 빈번한 노즐의 확률이 몇 퍼센트가 증가 할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팀이 새로운 모터로 옮겨 졌음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일부 차고는 토요일 이후의 설치를 대체하고 SoCHI 단계 위험을 위협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러시아어 경로는 습식 트랙을 신속하게 거절 할 수있는 브레이크에 대한 까다로운 요구와 같습니다.

이 경우 총 조종사의 합계에 대한 비율을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최소 3 대의 자동차가 마무리 할 가치가 없을 것입니다.

러시아 그랑프리 (모스크바 시간)의 직접 방송 일정

금요일. 9 월 24 일

11:25 – 무료 연습 -1 ( “Match TV”).

14:55 – 무료 연습 2 ( “TV 매치”).

토요일. 9 월 25 일

11:55 – 무료 연습 3 ( “TV 매치”).

14:55 – 자격 ( “TV 매치”).

일요일. 9 월 26 일

14:45 – 레이스 ( “TV 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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