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L, 무슨 일 있어? 제로 드로우 캐치 베팅

Home » RPL, 무슨 일 있어? 제로 드로우 캐치 베팅

불가능하지만 사실입니다. RPL에서 2021/22 시즌의 6라운드 48경기에서 0:0으로 단 한 경기도 치르지 않았습니다.

RPL 😲에 문제가 있습니다. 유러피언 컵의 실패를 배경으로 러시아 챔피언십이 활발히 매장되고 무덤이 흙으로 뒤덮인 가운데, 숫자는 첨예한 모순에 빠진다. RPL은 무승부가 없는 모든 기록을 깨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신의 쓰레기 게임으로 퇴장당한 Fyodor Smolov는 Lokomotiv뿐만 아니라 러시아 국가 대표팀을 위해 경기당 골을 넣습니다! “The Theat of the Absurd”는 Smolov를 챔피언십 최고의 저격수로 지명합니다.

사실 공룡이 멸종한 이후 처음으로 RPL 48경기에서 무승부가 단 한 번도 나오지 않았다. 놀라운 통계! 이것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리그를 기뻐하는 이유이자 이 기록을 영원히 바꿀 수 있는 기회이자 북메이커 라인에서 이와 관련하여 제공되는 내용을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상 또는 추세?

물론 러시아 프리미어리그에서 지난 6라운드 동안 무승부가 없었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이고 현상이기도 하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그것은 예상치 못한 추세에 맞습니다.

최근 시즌 RPL의 무승부 통계

2015/16 시즌 이후 RPL 경기의 6.7%만이 0-0 무승부로 끝났을 때 전환점이 있었고, 챔피언십에서 드라이매치를 하는 것이 유행이 되었다.

그러나 그 후에 우리는 “좋아하는 점수가있는”게임의 체계적인 쇠퇴에 대해 다시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2019/20 시즌에는 초저면 조우의 내리막이 약간의 편차를 주었다가 다시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갔다. 현재 챔피언십은 최근 몇 년 동안의 추세를 계속 따르고 있습니다.

또 다른 사실은 RPL의 전체 성능이 결코 치솟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정확히 절반의 경기(48개 중 24개)가 총 2.5골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예를 들어 Ural은 0-0 무승부를 한 적이 없지만 6 라운드에서 2 골만 넣었고 5 경기 연속으로 낮은 경기를 펼쳤습니다. 9월 13일 일요일, 모스크바 시간 18시 30분에 “Rubin” – “Ural” 경기에서 예카테린부르크 클럽의 참여로 풀뿌리 게임 트렌드가 계속될 가능성이 있다고 마권업자는 믿습니다.

새로운 RPL 투어를 할 때마다 TV를 포함하여 더 많은 수면을 원합니다. 30미터에서 참새를 향한 조브닌의 스트라이크는 이미 당신에게 득점의 기회로 보입니다. 그리고 체르단체프조차도 지금은 필드 중앙에서 파울을 일으켰기 때문에 전속력으로 외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제로 드로우는 점점 더 가까워지고, 당신도 느끼고 있지 않습니까?

통계가 당혹스럽습니다: 0: 0은 오래전에 일어났어야 했습니다

통계는 정확한 과학이며 그녀는 2021/22 시즌이 시작될 때 RPL 클럽이 무엇을 염두에 두고 있는지 전혀 모릅니다. 스스로 판단하십시오: 48경기가 이미 뒤쳐져 있거나 시즌의 20%입니다.

글쎄, 2021/22 시즌에 RPL에서 “rusks”를 줄이는 경향이 계속되어 7 %에서 5 %로 떨어질 것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그렇더라도 20경기마다 무승부가 발생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가장 비관적인 0:0 핸드에도 불구하고 통계적 이상은 모든 예상을 2.5배 초과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영원히 계속될 수 없습니다. “해비스킷”은 벽에 기대어 “하얀 워커”처럼 피할 수 없습니다.

전략 “추격”: RPL의 7 라운드에서 0:0을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무승부가 양조되고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가장 큰 상금으로 그것을 잡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 남아 있습니다.

나는 오래되고 잘 알려진 “Dogon”전략으로 전환 할 것을 제안합니다.

우리의 경우 1000단위의 배팅으로 시작한 다음 공식을 사용하여 모든 것을 계산합니다.

S = (X + Y) / (K-1)

S – 필요한 베팅 금액

X – 첫 번째 베팅의 잠재적 상금 금액

Y는 모든 이전 손실의 합계입니다.

K는 다가오는 이벤트의 계수입니다.

RPL의 일곱 번째 라운드 경기에서 “캐치”전략에 베팅

따라서 RPL 7차전에서 0:0으로 단 한 경기라도 “캐치업” 전략을 올바르게 사용하면 높은 승률로 인해 승리하게 됩니다. 물론 마지막 게임까지 들어가고 싶지는 않지만 첫 번째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또한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