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veira – McGregor : 서점들은 소형 챔피언에 대해 Coniron의 가능성을 평가했습니다

Home » Oliveira – McGregor : 서점들은 소형 챔피언에 대해 Coniron의 가능성을 평가했습니다

두 개의 무게 코너 맥그리거의 범주와 찰스 올리베이라 2022에서 싸울 수있는 가벼운 무게 벨트의 활성 소유자의 UFC 전 챔피언.

싸움의 승진 올리베이라와 그의 전 상대 호세 알도와 함께 사진을 시작하고, 전설적인 아일랜드를 시작했다. 코너는 그가 “브라질의 모험”을 반복하고 제목을 반환 할 준비가되어있는 팬을 이해했다.

올리베이라는 빠르게 홍보에 연결 :

브라질의 동기는 간단하다 : 맥과의 싸움은 그의 경력에서 가장 점원이 될 수 있습니다. 만 바보 거부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챈들러, Gatzhi 심지어 Mahachev 같은 큐 여러 지원자한다.

그러나 화이트는 정말 Anabiosa에서 몇 달 후 touchbook을 포기합니까? 확실히 모른다. 소셜 네트워크를 모니터링, 우리는 기다릴, 우리는 희망,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미이 싸움 모양을 수있는 방법을 가정 할 수있다.

통계 및 물리적 데이터

올리베이라는 coneer 위의 세 개의 센티미터, 그리고이 때문에 심각한 이점을 얻을 않을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문제는 전투기의 무게를 야기한다. 찰스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오프 시즌에, 순전히 따라가는. 그러나 세 번째 전투에서 자신의 골절 후 코너 거의 모든 일 흔들 의자에 앉아 있었다. 아일랜드어에 따르면, 그는 미친 87kg에 돌진했다.

정말이 싸움을 전달할 수있는 종류의 무게의 분명한되지 않도록 사진에서 그는 정말 큰 보인다. 양귀비 몇 주 16-17kg을 하비브의 인사의 hellgy를 반복하고 병합 할 준비가되었음을 않을 수 있습니다.

* 무게는 마지막 전투에서 지정됩니다. 현재 정보는 잠재적 인 미래의 전투에 무게 후 나타납니다.

찰스 올리베이라

10 행의 가벼운 무게에 Olweira을 수상 – 그런 통계가 없었어요. 그리고 찰스는 어디에서 와서 않는 경우 않는 모든 전투에서 힘과 동기 부여주고 최대? 그리고 그는 자신의 피크에 왔는가?

그의 경력에서 가장 어려운 심지어 가장 아름다운되기 위해 회의 약속 싸움,하지만 분명하지. 브라질 캐리어 장점의 측면에서. 그리고, 대조적으로, 그는 확실히 맥의 왼쪽 주먹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찰스는 코너가 전투의 첫 번째 초에서 공격을 적극적으로 될 것이라고 이해하고 있습니다. 문제없이 챔피언은 첫 라운드의 시작 부분에 구문 분석하고 공격로 이동합니다.

(그의 parquer 외에) 브라질의 독특한 수석 긴 느린 링크의 전술이었다. 그는 상대를 공격하기 시작하면, 그것은하지 강한 원인, 가능한 한 같은 충격 시리즈를 방해하지하려고하지만 머리와 사건에 대한 정확한 알리는 휘슬을 붑니 다. 올리베라의 작업은하지 상황을 평가하는 것을 허용하는 극의 우박 아래에있는 적을 잡아 계속하는 것입니다.

찰스 적극적으로 conir의 다리에 작동합니다. 이것은 그의 약한 곳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확실히 conir의 부러진 된 다리를 따라 수 많은 시도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브라질의 티타늄 플레이트는 중단되지 않지만 고통은 지옥이 될 것입니다.

이제 그들은 안전하게 25 올리베이라 75로 평가 될 수있는 너무 좋은 다음 파트너 사에서 멋진 작업, 선체 및 발목, 점프, 내구성 하드를 알리는 휘슬을 붑니 다.

그러나 포퍼와 전투에서 찰스의 가장 큰 장점은 놀라운 지구력 될 것입니다. conirou은 장기화 parquer 후 통과하고, 올리베라와 다른 모든 필요합니다.

그는 파트너 사에 전력을 보낼 준비가되어 있습니다,하지만 그는 몇 초 후, 그의 상대를 졸라 고통에 그를 철회 할 시간이없는 경우에도 다른 번역을 발행하거나 완전히 전술을 변경하고 랙에 싸움을 시작할 준비가 . coniron에서 전투기 다양한 예와 전투에서, 작은 기회가있다 -에 관계없이 무게와 크기.

브라질의 마지막 5 경기에서 단 사 법적 결정에 종료 하나 미친 토니가 가장 심한 통증을 참아.

코너 맥그리거

상상하기 끔찍한,하지만 그는 가벼운 무게의 타이틀을 위해 알바 레즈와의 전쟁 마지막으로 맥은 2016 년 심각한 상대를 이겼다. 그 이후로, A는 하비브와 기공에서 노인 후 세로 네, 패배를 두려워의 박동이 있었다.

Olivery에 대한 잠재적 인 전투는 팔각형에 conir에 세 번째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아아, 그리고 본위의 저작가, 심지어 가장 충성스러운 팬들은 UFC의 살아있는 전설의 성공을 믿습니다.

당신이 시청 coneer,의 마지막 경기가 페더급 체중에서 일어났다면, 당신이 본 모든 것을 잊지. 빛으로 전환 한 후, 다음 웰터급에서, 그는 근본적으로 자신의 전투 스타일을 변경했습니다.

양말과 고속 셔틀에 어떤 움직임이 없습니다. 에너지 증거 행동에서, 코너는 제거되었다. kickboxer 랙 죽을 시작 : 더 더 자주 양귀비는 이전과 대신 몸을 공격의 머리에 자신의 손을 들어하기 시작했다.

변경 이유는 Maweather 그의 복싱 경험이 아니다. 모든 것이 훨씬 간단합니다 : 양귀비 항상 내구성에 문제가 있었다. 그리고 지금, 무게를 높여, 그는 단지 그들을 악화.

Oollyer의 전투에서, 그는 단지 전투의 처음 10 분 동안 적을 제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 보여 불구과의 전투 – 세 번째 라운드에서 그는 하나의 기회가되지 않습니다.

아일랜드는 자신의 하드 lowkik과 촬영의 트리플 시리즈를 사용합니다. 유일한 문제는 그가 억제 할 수없는 챔피언을 줄일 수있는 충분한 강도를 가지고 여부?

왼쪽 주먹. conal의 성공을위한 다른 기회가 없습니다. 그는 정확한 명중의 번개 시리즈 Oliveur를 잡고있는 경우, 그 후에는 심판에 전투를 가지고 희망 할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