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 뉴캐슬: 호날두의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두 번째 데뷔

Home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 뉴캐슬: 호날두의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두 번째 데뷔

다가오는 주말 프리미어 리그의 주요 경기는 전설적인 경기장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릴 것입니다. 9월 11일 17:00 모스크바 시간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복귀가 여기에서 열립니다. 형식을 위해 불운한 상대의 이름을 Newcastle로 지정하겠습니다. 따라서 Mancunian 클럽의 역사에 기록 될 프리미어 리그의 “Manchester United”- “Newcastle”경기에 대한 마권업자의 확률. Maxim Pogodin의 겸손한 예측이 게임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뉴캐슬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대한 장기 베팅

Krish의 Old Trafford에서의 두 번째 데뷔는 이상적인 시기에 이루어졌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진지하게 승리를 주장하고 있으며 이미 3라운드 만에 7득점으로 야망을 강화했습니다. 뉴캐슬은 테이블 맨 끝에서 시들고 있습니다.

3 라운드 후 APL-2021/22 테이블

시즌 이전의 북메이커들은 프리미어 리그의 주요 선수들 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지명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2021/22 챔피언십을 위해 좋은 출발을 한 후, 특히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클럽의 토너먼트 우승 확률이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뉴캐슬은 CR7의 데뷔 무대에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Steve Bruce의 팀은 역겨운 출발을 보였습니다. 3라운드에서 단 1점에 불과했습니다. 북메이커는 거의 매년 클럽에 챔피언십 티켓을 제공하는 데 지치지 않습니다. 오늘날 뉴캐슬은 다시 강등되었다고 주장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뉴캐슬: 경기 확률

2021년 9월 11일, 호날두의 두 번째 올드 트래포드 입성을 모두가 기다리고 있으며, 북메이커도 예외는 아닙니다. 포르투갈 이적 이전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뉴캐슬을 상대로 승리할 확률은 1.35에서 1.40 사이였습니다. 이제 최대값은 1.23입니다.

확률로 따지면 9월 11일 맨체스터에 도착한 것은 뉴캐슬이 아니라 1995년처럼 볼고그라드 로터다. 한편, 역년 전체의 게스트는 2골 이상의 차이로 25경기 중 2경기만 패했습니다.

뉴캐슬은 올드 트래포드에서 거의 이기지 못합니다. 21세기에 단 한 번의 승리(20경기)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손님은 정기적으로 득점합니다. 최근 20경기 중 13경기에서.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연속 득점은 11경기입니다. 공격에 KriRo가 등장하면서 득점한 골은 일반적으로 Mankunians의 일상이 되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데뷔는 2003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런 다음 Old Trafford에서 개최국은 Bolton을 상대로 4-0으로 승리했습니다. 그러나 포르투갈의 첫 번째 골은 포츠머스와의 경기에서 11월에만 발생했습니다.

Newcastle의 수비진은 Dream Theatre에서 CR7의 두 번째 데뷔를 망칠 것입니다. 그러나 마권업자들은 호날두의 목표를 굳게 믿습니다.

Manchester United에 대한 베팅: Mancunians는 할 일이 땀을 많이 흘립니다.

Old Trafford 경기장의 보기 드문 손님이 혼자 경기하기로 결정합니다(미친 마르셀로 비엘사만). 일반적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자신의 반쪽에서 상대를 닫고 측면 공격으로 수비를 체계적으로 휘두릅니다. 9월 11일에 도착한 뉴캐슬은 프리미어 리그 실내 축구의 흔적입니다. 스티브 브루스의 팀이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잉글랜드의 상위 디비전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시즌 38라운드에서 44골을 실점했습니다. Ole Gunnar Solskjaer는 실수를 고려했으며 새 시즌의 3 라운드에서 Mankunians는 두 번만 놓쳤습니다.

뉴캐슬이 양보하더라도 스티브 브루스의 팀은 회복하기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뛰지 않을 것입니다. 지난 시즌 원정 경기 결과에 따르면, 클럽은 총 2.5골 미만으로 19경기 중 13경기로 프리미어 리그 최하위 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다음 주에 “맨체스터”는 챔피언스 리그 1라운드(“영 보이즈”로 출발)를 가질 예정이며 프리미어 리그 외부인과의 경기에서 모든 비장의 카드를 배치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다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요소가 개입합니다. 북메이커는 총 3.5골을 제공합니다.

9월 11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대 뉴캐슬 경기에서 몇 골을 넣을까요?

2000년대 초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뉴캐슬의 대립은 프리미어 리그의 핵심이었습니다. 두 클럽 모두 우승을 주장했고, 그들의 개인 만남은 우승의 가장 빛나는 경기였습니다.

오늘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대 뉴캐슬 경기는 확실한 선호자와 약자 간의 전투입니다. 지난 4번의 Mancunians 방문에서 Newcastle은 한 번도 승점을 얻지 못했고 각 회의에서 최소 3골을 내주었습니다.

뉴캐슬 베팅: Steve Bruce가 무승부를 유도합니다.

세기의 전환기에 뉴캐슬은 과거의 일입니다. 오늘날, 클럽은 리그에서 가장 지루한 축구 중 하나인 프리미어 리그에서 살아남기 위해 매년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새 시즌의 3라운드 후 Steve Bruce의 팀은 17위에 올랐습니다. 이는 매우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xGA 통계(실점 예상 골)에 따르면 뉴캐슬은 7.65골로 아스날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8곳을 방문했습니다.

이 통계의 일부는 뉴캐슬 골키퍼의 부상 전염병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Martin Dubravka와 Karl Darlow는 10월 이전에 탈락했습니다. 프레디 우드먼이 8골을 모두 실점한 골문을 대신합니다.

뉴캐슬이 참가한 경기에서 지난 시즌 말에도 분명한 추세가 있었습니다. 팀은 후반전을 훨씬 더 밝게 보냅니다. 휴식 전 44골 대 휴식 후 64골입니다.

처음 세 라운드에서는 경향이 남아 있습니다. “N” 게임의 12골 중

뉴캐슬은 “후반전에 8골을 터트렸다.

Steve Bruce는 9월 11일에 Newcastle과 함께할 곳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40명의 감독 자신도 Old Trafford에서 거의 10년을 선수로 보냈습니다. 이 경기장에서 승점 1점만 잡아도 훌륭한 결과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원정 스코어보다 더 좋은 것이 어디 있겠습니까? 물론 맨유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두 번째 데뷔전을 망쳐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뉴캐슬: Maxim Pogodin의 9월 11일 경기 예측

호날두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의 이적과 관련된 이 모든 이야기는 맨쿠니안들에게 매우 나쁘게 끝날 수 있습니다. 포르투갈인은 스페인이나 이탈리아에서 수비를 제대로 하지 못했고 그곳에서 그와 그의 팀은 이 접근 방식으로 도망쳤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수비수를 빼면 사형이 선고된다. 동시에 Solskjaer는 벽에 눌려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선수가 필드에 들어오도록 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누군가는 호날두를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브룬 페르난데스나 폴 포그바에게 가서 말하세요…

그러나 누구도 감히 호날두의 데뷔전을 망칠 수 없습니다. Newcastle은 KriRo7의 영국 통계를 업데이트하기에 이상적인 상대인 두 골키퍼가 모두 두 골을 허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너무 유연합니다. 2.5골(북메이커가 제공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은 너무 많습니다. 그러나 뉴캐슬이 휴식 후 “앉아서” 팩을 놓친다는 사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