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치히 – 바이에른: Julian Nagelsmann 경기에 대한 베팅 및 확률

Home » 라이프치히 – 바이에른: Julian Nagelsmann 경기에 대한 베팅 및 확률

2021/22 라이프치히-바이에른 분데스리가 시즌 4라운드 경기가 독일 축구 주말의 메인 이벤트가 됩니다. 9월 11일 토요일 19:30 모스크바 시간에 Match TV를 통해 생중계될 이 회의에서 이번 시즌 처음으로 뮌헨 그랜드는 100% 선호도의 상태가 아닙니다. 저널리스트 Alexei Verbovskiy는 라이프치히-바이에른 경기에 대한 북메이커의 배당률, 흥미로운 베팅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저자의 예측을 첨부합니다.

라이프치히 – 바이에른: 경기 확률

바이에른이 이번 시즌 처음으로 북메이커를 선호하지만 평소처럼 명확하지는 않습니다. 이것이 사실임을 인정해야 합니다. Nagelsmann은 자신의 팀을 구성하고 있으며 라이프치히는 항상 집에서 잘합니다.

Nagelsmann은 그의 라이프치히가 바이에른과 경기할 때 경기를 말리는 데 능숙했습니다. 뮌헨에서 그는 그런 일을 거의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동료 Jesse Marsh는 Julian의 주도권을 행복하게 계속할 것입니다. 통계는 냉혹합니다. 팀의 지난 7번의 회의 중 5번은 풀뿌리 총계의 템플릿에 따라 열렸으며 서로 게임당 2골 이하의 골을 넣었습니다.

수비적으로 뛰면서 라이프치히의 축구 선수들은 지난 3시즌 동안 바이에른과의 경기에서 두 번이나 문을 잠글 수 있었습니다. 사실, 그들 자신이 항상 득점한 것은 아닙니다. 그 결과, 이전 연도의 7경기 중 5경기에서 클럽은 “양팀 모두 득점할 것입니다 – 아니요”라는 내기를 실현했습니다.

라이프치히 베팅: 싸워서 당신의 힘을 보여주세요

라이프치히(Leipzig)는 Red Bull 회사의 매우 야심찬 프로젝트입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팀은 실제로 국내 분야에서 진전이 없었습니다. 분데스리가에서는 바이에른 뮌헨이 굳건한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라이프치히는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열린 홈 경기 17경기 중 11경기(65%)를 2패로 이겼다. 그리고 새로운 챔피언십의 시작과 함께 레드불 아레나에서의 첫 경기는 슈투트가르트를 4:0으로 꺾고 승리를 가져왔습니다.

승리를 믿으려면 득점을 해야 합니다. 라이프치히에서 득점한 골만 가지고는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이번 시즌 Jesse Marsh의 팀은 슈투트가르트와의 경기에서 전체 클립을 촬영했지만 마인츠와 볼프스부르크와의 경기에서는 한 번도 득점하지 못했습니다.

바이에른과의 전투에서 성능이 더 나빠졌습니다. 이전의 4번의 홈 경기에서 Bulls는 뮌헨 그랑디와의 경기에서 단 한 골만 넣었습니다.

흥미로운 사실: 전반전 이후 양 팀 간의 최근 8경기 중 6경기에서 무승부가 있었습니다.

Nagelsmann은 이러한 통계를 뮌헨에 가져왔습니다. 바이에른이 참가한 경기에서 3개의 라운드에서 처음 45분 동안 2개의 무승부가 있었습니다.

바이에른에 베팅: Nagelsmann의 자기 확인

독일에서 가장 재능 있는 젊은 감독은 그가 가진 적이 없는 환상적인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트로피를 가져가야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Julian은 이전 클럽에 대한 설득력있는 승리가 필요합니다. 그 이전에 그의 “바이에른”은 이미 몇 골 차이로 원정 2승을 거두었습니다.

바이에른 감독의 첫 경기부터 Julian Nagelsmann은 팀에 공격적인 힘을 주입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수비실패, 무엇보다 알라바의 이탈을 감안하면 공격에 대한 강조는 이해가 된다. 묀헨글라트바흐와 1:1 무승부를 기록한 후 바이에른은 4경기 연속 3골 이상을 기록 중이다.

바이에른은 올 시즌 4승을 모두 같은 스타일로 이겼다. Julian Nagelsmann의 팀이 이기면 이 회의에서 최소 4골을 넣어야 합니다.

라이프치히 – 바이에른: Alexei Verbovsky의 경기 예측

이 경기는 욕망과 야망의 싸움이 될 것입니다. 수많은 국제 경기에 지친 바이에른 축구 선수들은 Julian Nagelsmann이 기대하는 플레이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이프 치히”는 이전 몇 년 동안 자주 발생했던 거인과의 전투에서 다시 충분한 용기가 없을 수 있습니다.

바이에른은 지난 몇 년 동안 타이틀 분쟁에서 그들의 최대 라이벌을 방문했습니다. Julian Nagelsmann은 그가 승진에 갔고 이제 삽으로 트로피를 노를 저을 것이라는 것이 헛되지 않았음을 증명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라이프치히에서 모두가 코치의 이적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 것은 아닙니다. 홈 팀은 반드시 잔디밭을 씹어 바이에른의 승점을 빼앗을 것이며, 경험 많은 제시 마쉬도 건방진 나겔스만에게 한두 가지를 가르칠 수 있습니다.

라이프치히와 바이에른은 지난 6경기에서 한 번에 4경기를 무승부로 이끌었습니다. 나는 이 독일 방향의 바람의 변화에 ​​대한 특별한 이유를 보지 못합니다.

또한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