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기 예측 터키 – 노르웨이 2021년 8월 10일

Legalbet 웹사이트의 직원인 Sergei Dolotov의 예측: 2022년 월드컵 예선 토너먼트 경기에서 양 팀의 목표에 대한 베팅.

두 팀은 그룹에서 최소 2위를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네덜란드의 실화의 경우에도 처음에는. 사실, 이것은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네덜란드 사람들은 단순히 걸려 넘어질 곳이 거의 없습니다. 마지막 라운드에서만 노르웨이 대표팀과의 경기가 있었고 나머지 라이벌은 현재 그룹의 리더에게 확실히 힘들 것입니다. 따라서 이 경기에서 패자는 월드컵에 진출할 기회를 거의 확실히 잃게 됩니다.

마지막 라운드에서 터키는 암스테르담에서 네덜란드에게 6:1로 무자비하게 패했다. 네덜란드는 1라운드에서 패배에 대한 복수에 성공했다(2:4). 유로 시대 이후로 터키인은 전혀 그들 자신이 아닙니다. 그 전에 그들은 밝은 경기와 좋은 결과를 보여 주었지만 (글쎄, 라트비아와 무승부가 그런 결과입니다), 이제는 몬테네그로를 이길 수 없으며 일반적으로 지브롤터를 배경으로 만 좋습니다.

반면 노르웨이는 네덜란드와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라트비아, 지브롤터와의 경기에서 6점을 쉽게 따냈다. 스칸디나비아인들은 네덜란드의 길을 따라 봄에 패배를 복수할 수 있을 것입니다(그리고 터키인은 3:0의 점수로 노르웨이를 이겼습니다). 그리고 경기가 터키에서 열린다는 사실이 주최국을 구하지 못할 가능성도 큽니다.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나는 승자의 관점에서 경기의 결과를 예측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두 상대 모두 득점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글쎄요, 터키가 라트비아와 몬테네그로에서 쉽게 양보한다면 오늘날의 노르웨이와의 경기에서 확실히 문을 닫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노르웨이인들은 터키에서 이것을 하는 것이 극히 어렵기 때문에 “실점한 골” 열에서 0으로 경기장을 떠날 것 같지 않습니다. 홈팀의 컨디션이 좋지 않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