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향 » 볼로냐 – 베로나 베팅 및 예측

경기에 대해

볼로냐와 베로나의 세리에 A 3라운드 경기는 9월 13일에 열린다. 경기는 제한된 수의 관중으로 진행됩니다.

볼로냐 – 베로나 베팅 및 배당률

볼로냐 – 베로나 경기의 마권업자의 확률에 따르면 주최자가 가장 좋아합니다. 다가오는 회의에서 볼로냐의 승리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2.19

 

 

 

마권업자는 인용문으로 “베로나”의 승리를 추정합니다.
3.36

 

 

 

이 회의에서 무승부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3.82

 

 

 

이탈리아 챔피언십에서 열린 지난 9번의 대면 중 7번의 경기에서 2골을 넘지 못했습니다. “합계 2.5 미만” 베팅은 확률로 수락됩니다.
2.28

 

 

 

세리에 A에서 열린 지난 9번의 대면 중 7번의 후반전에서 2골을 넘지 못했습니다.
1.50

 

 

 

볼로냐는 이탈리아 챔피언십에서 최근 6번의 맞대결에서 전반전에 득점했습니다. 호스트가 확률로 처음 45분 안에 득점할 것이라는 점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1.83

 

 

팀 정보

볼로냐는 수비수 도미야스 다케히로를 아스날에 팔았다. 이는 지난 시즌 65실점(뒤에서 5번째)을 기록한 팀의 수비라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볼로냐는 홈에서 살레르니타나를 3-2로 이기고 아탈란타(0-0)로 승점을 쪼개며 새 시즌에 좋은 출발을 했습니다. 볼로냐는 세리에 A에서 열린 지난 9번의 홈 경기 중 7번(4승 3무)에서 후반전에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습니다. 홈 팀이 배당률로 휴식을 취한 후 잃지 않도록 베팅할 수 있습니다.
1.68

 

 

 

동시에, 팀은 챔피언십의 마지막 9경기 중 7경기에서 후반전에 득점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후반에 득점하기 위해 원정이 진행됩니다.
1.77

 

 

 

이 홈 게임에서 볼로냐의 성공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2.22

 

 

베로나는 에우세비오 디 프란체스코를 감독으로 임명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칼리아리에서의 이전 직장에서 알던 조반니 시메오네와 계약했습니다. 베로나가 2연패로 시즌을 시작했기 때문에 팀의 강화가 필요합니다. 베로나는 세리에 A의 지난 4번의 원정 경기에서 1골 이상을 득점하지 못했습니다. 베로나 ITM 1.5에 확률로 베팅할 수 있습니다.
1.57

 

 

 

확률로 다가오는 경기에서 “베로나”의 승리에 베팅 할 수 있습니다
3.10

5.0 rating
볼로냐 – 베로나 베팅 및 예측
5.0 rating
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