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헌터의 브랜딩은 이미지에 관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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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tboom 인적 자원 감독 엘레나 Cervinsky는 헤드 헌터의 브랜드 페이지가 왜 후보자의 응답을 얼마나 많이했는지, HH에없는 경우 어딘가에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까?

브랜드 페이지 – 좋은 음색

– Betboom은 Beadhunter에 브랜드 페이지가있는 몇 개의 BCS 중 하나입니다. 전체 시장에서 총 3-4. 어떻게 생각하니, 왜?

– 브랜드 페이지는 회사에 대해보다 널리 적고 완전히 이야기하고 사진과 비디오 사무실 및 직원의 도움으로 시각화하여 후보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시각화합니다. 우리는 편안한 근로 조건, 교실 공간, 창조적이며 개방 된 팀 …에 이 페이지에서는 공석에 대한 설명에서 수행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모든 보상과 장소를 등급에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청자는 동일한 HH.RU에 따라 2020 년 러시아에서 상위 100 명의 고용주를 입력했다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들이 브랜딩 자금, 시간 및 자원에 소비하지 않는 것을 선호합니다. 사진 작가 및 카피 라이저를 포함하여 많은 수의 직원을 사용해야합니다. 나는 이것이 가장 좋아하지 않는 이유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비참하고 수준의 수준에 남아 있습니다.

– HH는 브랜드 페이지가 좋은 음색이라고 주장합니다. 왜 우리의 시장은 그를 지키지 않습니까? 왜냐하면 비싸기 때문에?

– “값 비싼”, 각 회사는 독립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모든 리소스의 비용은 HeadHunter 웹 사이트에서 열려있는 액세스 권한이 있습니다. 즉, 닫힌 정보가 아닌 비밀이 아닙니다.

브랜드 페이지 – 정말 좋은 음색. 최근 많은 회사들이 브랜드의 개발, 고용주의 이미지 및 브랜드 페이지가 회사의 가치가 방송 및 기업 문화가 될 수있는 특정 HR 브랜드 요소입니다. 예를 들어, Beetboom은 “단순, 팬, 편안함”의 원칙에 의해 안내됩니다. 이것은 브랜드 페이지를 반영합니다. 모든 요소는 미래 후보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에 대해 생각하고있는 회사는 대기업, 주로 은행 및 세미 국가 기업이며, 그들은 그러한 전문가가 있습니다. 그리고 중간 및 중소기업에는 그러한 전문가가 없으므로, 이에 오지 않았으므로 HR 브랜드 의미의 브랜딩과 개발, 특히이 비용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이러한 프로세스의 중요성과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 브랜드 페이지 – 이미지 스토리의 첫 번째 이미지입니까?

– 예, 이것은 단지 이미지에 관한 것입니다. 현재 브랜드 페이지는 주로 야만인 인 Yandex, Mail.ru와 같은 대기업으로부터 주로 우리가 자동 으로이 회사들과 함께 수준으로 옮겨 놓을 수 있도록합니다. 후보자는 연관 시리즈를 이끌어냅니다. Betboom은 브랜드 페이지를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Sber, Yandex, Mail.ru와 동일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랜드 페이지가 4 분기 응답의 변환 증가

– 회사의 인식과 반응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응답이 증가하면 뭐야?

– 1 년 동안 우리와 함께 브랜드 페이지가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응답에 대한 전환율은 이전 기간에 비해 24 % 증가했다. 후보자의 초대장을위한 전환은 6 % 증가했으며 공석에 대한 반응에 대해 26 %입니다. 숫자는 긍정적 인 측면의 효과에 대해 분명히 이야기합니다.

– HH.RU에서 당신을 찾는 사람들의 행동은 브랜드 페이지와 비디오의 출현으로 어떻게 바뀌 었습니까?

– 후보자는 더 손상되거나 더 나은 공석에 대한 큰 관심을 가지고 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책자들은 여전히 ​​몹시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화를 통해 불신의 후보 이야기는 실제로 거기에 있지만 그가 왔을 때, 브랜드 페이지를보고있는 경우, 사람들, 팀, 사무실과의 비디오는 우리가 심각한 조직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더 많은 참여, 동기 부여 및 관심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고용 시장에서 창문의 지부에 대한 위치 결정과 인식을 바꾸려는 욕망을 언급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살았고 역동적 인 창조적 인 기업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시장에 전달하고자합니다. 우리는 그렇게 쉽지 않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할 것입니다. 이것은 회사의 영역과 이미지의 인식에 대한 끊임없는 단조로운 작업입니다. 우리는이 방향으로 간다. 나는 몇 년 만에 일할 것입니다.

– 고용주 페이지에 대한 직접 드라이브가 몇 개입니까? 그리고이 모든 것이 브랜드 페이지의 출현으로 어떻게 바뀌 었습니까?

– 고용주의 페이지에 대한 기회는 회사의 관심뿐만 아니라 동시에 더 부적합한 후보자가되었습니다. 사람들은 프로필을 입력하고 “나는 여기서 일하고 싶은”섹션에 응답하거나 부적절한 공석에 응답합니다. ” 우리를 위해, 이것은 물론 플러스입니다. 우리는 좋은 이력서를보고 앞으로이 후보자들이 우리에게 흥미롭게 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예비에 게시하고 적절한 공석이 나타날 때 그들에게 돌아갑니다.

HeadHunter – 독점 자 및 직원 검색 비용만이됩니다.

– 탐색의 70 %가 HH가 있음을 감안할 때, 당신은 이것에 대한 사람들의 행동을 얼마나 깊이 연구하는지

오 플랫폼?

– 우리는 의도적으로 일부 도구가 아니지만 Headhunter로 작업 할 때 즉시 분명 해지면 특정 기간 동안 시장이란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특정 공석에는 매우 많은 수의 답변이있을 수 있습니다. 시장에 많은 전문가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즉, 지원자는 어떻게 든 서로 경쟁 할 수있는 급여에 가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또는 그 반대로 : 개발자의 작업에서 예를 들어 응답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즉, 고용주의 제안서는 후보 데이터의 수요를 초과하고 다른 검색 출처를 연결하고 지원자에게 관심을 갖고 경쟁적으로 매력적이어야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시장의 연구가 일하는 과정에서 진행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 HH.RU에서 최대한 짜내는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 Headhunter를 통해 추운 검색과 전화 후보를 수행 한 다음, 다르게 밝혀졌습니다. 후보자가 일을 찾는 것이었고 때때로 우리의 HR 관리자 앞에서 일이 일어나는 일이 일어난다. 그를 인터뷰하십시오.

우리가 최대 값을 짜내는지 여부는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Headhunter는 HR 브랜드 상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그것에 참여하지 않지만 2020 년에는 러시아 최고의 고용주의 순위에 참여하고 레스토랑과 호텔 산업 중 8 위를 차지했습니다.

Headhunter는 오늘날 기업 시장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있는 독점적으로 도구에서 도구가 더 비싸고, 특정 한계를 도입합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모집을위한 우리의 주요 자원입니다. 물론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직원, 다양한 플랫폼을 사용하지만 오히려 보조 옵션입니다.

– 올해 고용주의 순위에 참여하겠습니다.

– 예, 물론 제기되었습니다. 우리는 스포츠 이익을 가지고 있습니다 – 매년 더 높은 것이되고 싶습니다. Betboom은 여러 번 더 많은 회사를 선언했기 때문에 올해는 더욱 어려워 지지만 그 자리를 향상시키고 싶습니다. Headhunter는 약 2000 명의 참가자가있을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위치를 항복하지 않을 것이기를 바랍니다.

– 폭발물은 어디에서 식당의 카테고리에있을 것인가?

– 우리는 호텔, 레스토랑 및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의 범주를 다시 선택했습니다. 우리는 클럽의 큰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으며, 베팅은 분명히 엔터테인먼트의 범주에 기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해 우리는 카테고리의 이름이 변하지 않고 우리와 관련이있을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작년의 사건을 피하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얘기했다 : Tigran Assenaturo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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