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가들은 T 셔츠에 클럽의 존재를 증가시키고 있으며 디즈니는 정확하게 베팅 할 것입니다

Home » 창문가들은 T 셔츠에 클럽의 존재를 증가시키고 있으며 디즈니는 정확하게 베팅 할 것입니다

기관 4H와 Legalbet – 국제 시장의 주요 행사.

네덜란드

지역 제어기 (25) 검사는 10 월 1 일 운영 된 새로운 법률의 규정을 준수하는 사이트를 gemblingovyh. 이제 모든 라이센스가없는 외국 사이트 (단지 네덜란드어로 제품을 대상으로 대상이되지 않은 라이센스없이 이전 사이트) 네덜란드에서 선수를 차단해야합니다. 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KSA는 운영자 및 제 3 자에게 모두 제재를 위협 – 예를 들어, 결제 서비스 및 연체 사이트를 홍보 광고주.

법이 발효 된 후 여러 주요 사업자들은이 네덜란드어 사용자를 차단하기 위해 지출해야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Entain는 모든 비용을 공제하기 전에 한 달에 500 만 파운드의 이익이라고 말했다. 혈연 12 만 파운드의 손실을 추정했다. 또한 네덜란드에서 사용자를 차단하는 그의 의도 LeoVegas, Betsson의, Casumo과 888은 많은 사업자들이 네덜란드의 시민들과 함께 작업을 계속 레귤레이터 노트 것으로이 경우 말했다.

많은 사용자가 네덜란드 사이트로 전환하도록 법률의 본질은 얻는 것입니다. 이제 라이센스는 10 운영자에게 수여.

첫 번째 라이센스 네덜란드 레귤레이터의 발급과 함께 선택한 25 개 사이트의 자세한 감독을 통해 적극적으로 전투 불법 운영하고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운영자가 KSA의 통제하에 온 알 수없는 정확히 어떤 남아 : 네덜란드의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있는 것들, 또는에 계획을하지 않는 사람들 만이 네덜란드어 시민을 대상으로하고 있습니다.

이 레귤레이터에 의한 사업자에 가능한 책임뿐만 아니라, 또한 사이트 운영자의 홍보에 참여 지불 시스템 및 계열사에 대한 잠재적 인 책임의 사용을 언급하는 것이 재미있다.

그것은 모니터링 (이후 잠금) 해외 사이트 처리에 불법에 맞서 싸울 하나의 방법 (도 항상 성공하지 경우)입니다 비밀입니다. 이 방법은 폴란드, 루마니아, 스페인 등의 국가에 포함하여 응용 프로그램에서 일반적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네덜란드의 레귤레이터 활동은 우리에게이 나라의 정부가 심각하게 실제로 해외 사업자의 웹 사이트와 투쟁의 방법의 일부를 산업과 숫돌의 규정을 채택하기로 결정했다 확신을 제공합니다.

유럽

포털 ResearchAndMarkets.com 실시한 연구는 그 gemblingovye 브랜드는 가능성이 다른 구체 메인 스폰서로 팀의 셔츠에 자신의 광고를 배치 여전히 보여 주었다. 더 많은 일반 배치 로고에서 상위 15 위에 부문에서 모든 유럽 축구 클럽의 20 % 이상이 11 개는 지난 시즌보다 인 244의 51 아웃 즉, 기업 gemblingovyh.

이러한 성장은 이탈리아, 스페인에 등장 더 엄격한 규제 규정에도 불구하고있다. 다른 어떤 분야보다 Gemblingovyh 메인 스폰서 (18). 공동 기업들에게 $ 12 억 도박에 의해 생산 상위 5 개 유럽 선수권 대회 팀. 450,540,000 달러를 차지하는 영국의 다음 지도자.

축구 선수에 대한 광고는 다른 팀이 유럽에서 구현되는이 지역의 제한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bettingovyh 사업자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형성 : 종일 알려져 이해하기 것을 결과는 확인했다.

등의 설립 운영의 수준 의무의 규제 행위는 스포츠의 발전에 그들의 이익의 일정 비율을 지불 덴마크, 프랑스, ​​포르투갈 등의 국가를 포함하여 예로서. 이 같은 요금하여 후원 계약과 함께 예산을 형성, 클럽에 직접 도달 할 수 있다고 가정한다.

미국

디즈니 전무 이사 밥 차 페크 회사가 심각하게 스포츠 도박의 분야에서 작업의 가능성을 고려하고있다. 이전에는 디즈니가 소유 채널 ESPN은 미국 마권업자와 장기 라이센스 계약을 만들고 싶었다. 그러나, 문제는 회사 디즈니를 형성하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부정적인 참조되는 도박에 영향을 미칠하는 방법에 일어났다.

차 페크는 의심을 불식 – 그의 말에, 채널 플랫폼은 미래에 도박 부문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디즈니는 연구를했고, 지금은 스포츠 도박이 회사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차 페크가 지금 말한대로 소비자가 10 ~ 20 년 전 도박 대한 편견은 지나치게 더 이상 없다. 밥은 평판의 손실이 고통을하지 않습니다이에서 도박으로 작업하는 ESPN에 유용 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디즈니입니다.

또한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