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박, 위협, 마케팅. Gorev와 Shabalina의 “베팅 전문가”

Home » 협박, 위협, 마케팅. Gorev와 Shabalina의 “베팅 전문가”

이제 비디오 형식으로.

Pin-up.ru의 전 COO인 Vladimir Gorev는 “Experts on Betting”의 새로운 호에서 Parimatch의 마케팅 이사인 Svetlana Shabalina에게 비즈니스와 개인 생활에 대해 무자비하게 질문합니다.

Svetlana는 그녀가 어떻게 PM이 되었고 회사의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야기합니다. 그들이 그녀를 Parimat라고 부르는 이유; Khimki의 이름 변경에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모스크바에서 Conor McGregor를 위해 신발을 샀던 사람과 훨씬 더 많은 사람.

 

타이밍에 대해 조금:

01:11 – Svetlana의 경력, 그녀가 어떻게 베팅과 패리매치를 시작했는지;

10:20 – PM 마케팅 지금 – Parimatch가 어디에나 있는 이유;

14:45 – e 스포츠에서 Parimatch의 활동에 대한 이유;

20:11 – 지불 및 솔루션 문제;

24:04 – 트래픽 소스: 회사에 얼마나 많은 유기물이 있는지;

26:57 – Parimatch 로열티 프로그램: 의도된 뉘앙스, 상금;

32:19 – 회사와 그 대사의 후원 정책(왜 Tikhonov인가?)

37:09 – Khimki의 이름을 3억으로 바꿀 수 있었습니까?

41:11 – TSUM에서 Conor 신발을 샀던 사람;

43:45 – 가장 이상한 후원 제안;

49:09 – Parimat, Svetlana의 스티커 팩 및 PM 마케팅 팀;

52:20 – 소소한 사생활: 인스타그램, 고양이, 와인.

 

또한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