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2020 년의 플레이 오프 우리는 더 인기있는 그룹 단계를 10 %

Home » 유로 -2020 년의 플레이 오프 우리는 더 인기있는 그룹 단계를 10 %

이 게시물에서는 유로 2020에 대한 약간의 관찰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여전히 합산하는 단계가 있기 때문에 너무 일찍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우리는 마케팅 믹스 내에서 많은 수의 도구를 개입했으며 우리는 여전히 각각의 효과를 평가해야합니다. 너무 많이 🙂

러시아 2018 년 세계 챔피언 쉽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가정은 Euro-2020보다 비교할 수없는 더 큰 감시를 일으켰습니다. 또한 우리 팀의 결과에 의해 설명되어 있으며 모든 기대치를 능가했습니다. 올해 모든 것이 다르지만 적어도 한 번 러시아는 여전히 벨기에에 대한 게임에서 – 승리가 매우 높은 계수였습니다. 선수들에게 가장 실패한 것은 이탈리아 – 오스트리아

일반적으로 플레이어의 행동은 우리가 예측 한 패턴에 완전히 장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기존 고객이 유로에서 더욱 활발하게 활동할 것임을 완벽하게 이해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일어났습니다 – 약 7-10 %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새로운 플레이어가 “Copia America”에 인기가있을 것으로 예상했으며, 이는 병렬로 유지되었다.

이제 모든주의를 renoins로 전환하고 가능한 한 최선을 다해 고객의 고객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그는 어떤 팀이 아프고 있습니까? 오랫동안? 그는 가장 좋아하는 운동 선수가 있습니까? 가장 자주 베팅을하는 데 몇시에요? 그리고 이것은 빙산의 꼭대기 일뿐입니다.

다행히도, 우리는 클라이언트를 끌어 들이고 유로를 끌어들이는 것이 었습니다. 거의 즉시 러시아의 베티티 컵의 다음 시즌을 거의 시작했으며 챔피언스 리그의 자격을 갖춘 경기가 시작되었으며 러시아의 슈퍼 컵이 연주되었고, 이제 올림픽 게임이 가속화되었습니다. 글쎄, 오늘날 새로운 RPL 시즌이 시작되며, 우리는 적극적으로 준비 – 우리는 고객을 기쁘게하고 놀라게 할 것입니다.

읽기 :